[기본] 금융영업 | 금융 비즈니스의 기본. 영업에 fit하다
구성
총 22회 수업시작
2024-12-01금액
- 학생쿠폰 적용시 (10% 추가 할인)
- 459,200원
[기본] 금융영업 | 금융 비즈니스의 기본. 영업에 fit하다
구성
총 22회 수업시작
2024-12-01금액
요약
목표
프로젝트
후기(4)
금융 비즈니스의 기본. 영업에 fit하다
수업
17개
수업 기간
4주
정원
30명
추천대상
01
금융투자회사 리테일(지점) 직원의 마인드셋과 실제 필요한 역량 및 노하우를 직접 경험해봅니다.02
고객 중심 접근 방법, 고객 만족과 장기적인 관계를 만들어가기 위한 방법을 알아봅니다.03
금융투자회사 리테일 직원에게 필요한 지식과 역량, 그리고 이것의 지속적인 학습과 발전을 위한 노하우를 알아봅니다.04
고객 상담, 컴플레인 고객 대응 방법 등의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알아봅니다.금융권 진입. "영업"이라는 키워드 때문에 두려워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금융권에서의 업무와 직무는 결국, 고객에게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기관(법인)고객, 개인고객(리테일)과의 자문, 컨설팅 등의 다양한 업무는 결국 사람과의 관계로부터 출발합니다. "난 영업과는 맞지 않는 성향이야" 라는 막연한 두려움보다, 도전하고 극복하는 것이 성공적인 업계 진입에 더 빠른 좋은 결과를 가져올 거예요. 많은 분들이 두려워 하시는 금융권의 영업. 어떻게 내 경쟁자보다 우위에서 시작할 수 있을지, 커리어하이가 준비한 강의와 함께 시작해 보세요. 현직 증권사 PB 멘토님과 함께하는 강의를 통해 수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금융권 영업의 본질뿐만 아니라, 실제 상황의 롤플레잉과 피드백을 통해 경쟁력 있는 나만의 역량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강의를 통해 여러분은 리테일 영업 조직의 직원으로서 가져야 할 목표와 가치를 알고,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자신만의 강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
김지엽 멘토 현) 미래에셋증권 테헤란밸리 WM 이사 전) 미래에셋증권 5개 WM / IB 전) 유화증권 지점 PB | |
금융권 영업은 정말 익사이팅합니다. 나의 목표와 계획하에 주도적으로 나의 성과를 이뤄 나갈 수 있죠. 이를 위한 핵심 역량은 "고객 중심 접근" "지식과 역량" "신뢰와 윤리" "지속적인 학습과 발전" "고객 만족과 장기적인 관계" "스트레스 관리" "문제 해결 능력"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지점 영업은 이 분야에 대한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가 절대적으로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과 함께 이 핵심 역량을 키워드릴 수 있도록 한 달 동안 다양한 과제와 롤플레잉을 함께 해 볼 것입니다. 두려워 하지 마세요. 어떤 직무보다도 역동적이고 보람있는 일이라고 확신합니다. 수업에서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겠습니다! |
Case 1. 미리미리 준비하는 내 인생! 강의도 먼저 듣고 준비할래! 1. Text & VOD 확인하기 제공된 교재와 영상을 미리 보고 이번 주에 배울 내용을 미리 확인해요. 2. 실전 과제(Task) 수행 미리 제공된 과제가 있다면 스스로 해보고, 어떤 어려움이 있는지 생각해요. 3. 현장 강의 참여 멘토님의 현장 강의에 참석하여 이해하기 어려웠던 내용을 확인하고, 현재 금융권의 이슈를 파악해요. 수행한 과제의 공통 피드백을 들으며 미완성된 과제를 완성하고, 배운 내용과 연결해서 내 것으로 만들어요. 4. 동료와의 피드백 함께 수업을 듣는 동료들과 네트워킹하며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다음 수업을 준비해요. | Case 2. 강의실에 가야 집중이 잘 되는걸! 현장수업 일단 듣고 복습은 나중에! 1. 현장 강의 참여 멘토님의 현장 강의에 참석하여 내용을 확인하고, 현재 금융권의 이슈를 파악해요. 과제 공통 피드백을 들으며 수행해야 할 과제의 포인트를 짚고 과제 완성도를 높일 방법을 구상해요. 2. Text & VOD 확인하기 제공된 교재와 영상을 보며 현장 강의에서 헷갈렸던 부분을 복습하여 확실하게 내 것으로 만들어요. 3. 실전 과제(Task) 수행 현장 강의 내용과 공통 피드백을 떠올리며 스스로 과제를 완성해요. 4. 동료와의 피드백 함께 수업을 듣는 동료들과 네트워킹하며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다음 수업을 준비해요. |
1주차 FIT 1. 가치 | 성공적인 영업
| 2주차 FIT 2. 신규 고객 유치 | 나의 첫 번째 고객
|
3주차 01. 대면 소통과 사회적 스킬 Task. 고객 케이스별 상담 전략서 | 4주차 FIT 4. 고객 컴플레인 대응 | 컴플레인은 곧 기회 02. 고객의 불만은 왜 발생하는가 03. 고객 컴플레인 대응 방안 04. 고객 컴플레인 사례: 위기는 곧 기회 05. 고객 응대직의 스트레스 관리 Task. 컴플레인 고객 대응 전략서 |
[기본] 금융영업 | 금융 비즈니스의 기본. 영업에 fit하다
구성
총 22회 수업시작
2024-12-01금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