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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금융영업] 금융 비즈니스의 기본. 영업에 fit하다

    플립러닝 | 수요조사 중

    [금융영업] 금융 비즈니스의 기본. 영업에 fit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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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요약

    • 목표

    • 프로젝트

    • 멘토

    • 후기(4)

    • FAQ

    클래스 요약

    금융 비즈니스의 기본. 영업에 fit하다

    • 수업

      17

    • 수업 기간

      4

    • 정원

      18

    추천대상

    • 금융권 필수 역량인 금융권 영업 마인드 셋을 장착하려는 분
    • 금융투자회사 리테일(지점), PB, WM 진입을 목표로 하는 분
    • 지점 영업에 필요한 역량과 노하우, 스킬을 배우고 싶은 분

    이번 클래스의 목표

    • 01

      금융투자회사 리테일(지점) 직원의 마인드셋과 실제 필요한 역량 및 노하우를 직접 경험해봅니다.
    • 02

      고객 중심 접근 방법, 고객 만족과 장기적인 관계를 만들어가기 위한 방법을 알아봅니다.
    • 03

      금융투자회사 리테일 직원에게 필요한 지식과 역량, 그리고 이것의 지속적인 학습과 발전을 위한 노하우를 알아봅니다.
    • 04

      고객 상담, 컴플레인 고객 대응 방법 등의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알아봅니다.



    금융영업 기초
    금융권 영업 프로젝토링



    금융 비즈니스의 기본. 영업에 Fit 하다

    # 금융권영업 #지점 #리테일 #PB,WM





    금융권 진입. "영업"이라는 키워드 때문에 두려워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금융권에서의 업무와 직무는 결국, 고객에게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기관(법인)고객, 개인고객(리테일)과의 자문, 컨설팅 등의 다양한 업무는 결국 사람과의 관계로부터 출발합니다.


    "난 영업과는 맞지 않는 성향이야" 라는 막연한 두려움보다, 
    도전하고 극복하는 것이 성공적인 업계 진입에 더 빠른 좋은 결과를 가져올 거예요.

    많은 분들이 두려워 하시는 금융권의 영업.
    어떻게 내 경쟁자보다 우위에서 시작할 수 있을지, 커리어하이가 준비한 프로젝트와 함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직 증권사 PB 멘토님과 함께하는 프로젝트로, 수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금융권 영업의 본질 뿐만 아니라, 실제 상황의 롤플레잉과 피드백을 통해 경쟁력있는 나만의 역량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결과물 



    리테일 영업 조직의 직원으로서 가져야 할 목표와 가치 찾기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나만의 강점 찾기

    내가 작성하고, 멘토님에게 피드백을 받은 고객 케이스별 상담전략서

    내가 작성하고, 멘토님에게 피드백을 받은 컴플레인 고객 대응 전략서





    멘토의 한마디  

    현) 미래에셋증권 테헤란밸리WM 
         김지엽 팀장(이사)


    금융권 영업은 정말 익사이팅합니다.
    나의 목표와 계획 하에 주도적으로 나의 성과를 이뤄나갈 수 있죠.

    이를 위한 핵심 역량은 

    "고객 중심 접근" "지식과 역량" "신뢰와 윤리" "지속적인 학습과 발전" "고객 만족과 장기적인 관계" "스트레스 관리" "문제 해결 능력"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지점 영업은 이 분야에 대한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가 절대적으로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과 함께 이 핵심 역량을 키워드릴 수 있도록 한 달 동안 다양한 과제와 롤플레잉을 함께 해 볼 것입니다.

    두려워 하지 마세요. 어떤 직무보다도 역동적이고 보람있는 일이라고 확신합니다.
    수업에서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겠습니다!








    진행 프로세스

     


       재직 중이라 과정을 따라오기 힘든 분들은 커리어하이로 직접 문의주세요!
    - Tel : 02.786.8600 


    ① 오리엔테이션 | 오프라인 참여 필수
       - 프로젝토링 프로세스 및 커리큘럼 상세 안내

       - 멘토 및 수강생과의 네트워킹과 팀빌딩

       - 24.8.31 (토) 15:00 - 17:00 / 장소 추후 공지

    ② VOD
       - 실무 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녹화 강의

       - 정해진 기간 동안 자유롭게 학습

       - 수강기간 : 180일  

          (*) 프로젝토링 종료 후에도시청 가능

    ③ 과제 (프로젝트, 면접스터디)
        - 멘토가 설계한 과제를 수행하고 프로젝토링 과제 제출 시스템(PASS)에 제출

        - 자세한 제출 방식은 오리엔테이션에서 안내

    ④ 모의면접
        - 기출 면접 질문을 바탕으로 토의 및 발표
        - 오프라인 수업에서 멘토의 피드백 제공

        - 주 1회(총 4회), 오프라인
        - 9.3(화) / 9.10(화) / 9.24(화) / 10.1(화) 17:00 - 18:00


    ⑤ 오프라인 수업

        - 멘토의 과제 및 모의면접 피드백
        - 주 1회(총 4회)

        - 9.3(화) / 9.10(화) / 9.24(화) / 10.1(화) 18:00 - 20:00

    ⑥ 면접대비 퀴즈
        - VOD, 스터디 내용에 맞춰 퀴즈를 출제
        - 멘토가 선정한 우수 퀴즈 문항을 풀이하고 오답노트 작성

        - 주 1회(총 4회)





    상세 커리큘럼



    1주차. 성공적인 영업 | FIT 1. 가치
    리테일 영업 조직 내에서 영업 직원이 추구해야 할 가치, 어떻게 나의 목표와 철학으로 고객을 만날 것인가
    01. 오리엔테이션
    02. 금융투자회사는 무엇을 팔며, 왜 파는가
    03. 고객은 왜 사는가
    04. 영업의 과정과 목표

    05. 영업에 적합한 성향과 필요한 능력

    2주차. 나의 첫 번째 고객 | FIT 2. 신규 고객 유치

    무관리 고객 리스트를 어떻게 신규 고객으로 유치할 것인가
    01. 오리엔테이션
    02. 어떤 금융상품을 제안해야 할까
    03. 영업 대상에 대한 이해
    04. 비대면 영업

    3주차. 대면 소통과 사회적 스킬 | FIT 3. 고객 상담 전략
    추천 받은 고객 상담 전략 짜기
    01. 오리엔테이션
    02. 고객의 정보 파악
    03. 고객이 상담에 응하게 된 경로 파악
    04. 고객에게 어떤 정보를 전달하여 필요성을 느끼게 할 것인가

    05. 고객에게 나의 어떤 점을 부각시켜 나의 고객으로 만들 것인가

    4주차. 컴플레인은 곧 기회 | FIT 4. 고객 컴플레인 대응
    고객 컴플레인 대응 전략 짜기
    01. 오리엔테이션
    02. 고객의 불만은 왜 발생하는가
    03. 고객 컴플레인 대응 방안
    04. 고객 컴플레인 사례: 위기는 곧 기회

    05. 고객 응대직의 스트레스 관리



    함께할 현직자 소개

    총 1명의 강사
    • 25년 경력

      김지엽

      미래에셋증권 WM.PB

      현)미래에셋증권 테헤란밸리 WM 이사

      전) 미래에셋증권 5개 WM / IB

      전) 유화증권 지점 PB

      중앙대학교 산업경제학과 졸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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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강생이 말하는 클래스의 가치

    4

    클래스의 후기 수

    5.0 / 5.0

    수강생의 만족도
    • jin*********

      2024년 01월 수강
      5.0

      시뮬레이션을 통해 고객 성향을 파악해 적절한 포트폴리오를 추천하는 것부터 컴플레인에 대응하는 방법까지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조언들을 많이 나눠주셨습니다.

    • pps*********

      2024년 01월 수강
      5.0

      선배들을 보면서 금융권에 취업하고 싶다는 생각을 막연하게 가지고 있었지만, 잘 알지 못해서 전전긍긍하고 있었다. 근데 수업을 들으면서 뭐를 준비해야 하는지 깨달았다. 앞르로 잘 준비해서 금융권에 취업하겠다.

    • soj*********

      2024년 01월 수강
      5.0

      혼자서만 공부학 힘든 부분들이 있었는데, 해당 수업을 통해서 현실적인 부분에서의 고민들과 지식에 대한 부분들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었다. 특히, 직접 경험하지 않으면 모를 수 있는 영업적인 부분에 있어서 이야기를 듣고 고민해볼 수 있다는 게 좋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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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플립러닝 | 수요조사 중

    [금융영업] 금융 비즈니스의 기본. 영업에 fit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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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많을 수록 개강이 빨라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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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명

    자주 묻는 질문

    • VOD 수강 기한은 몇 일 인가요? (프로젝토링 포함)

      커리어하이의 VOD는 아래의 8가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강의에 포함된 VOD는 개강일로부터 180일까지 재생 가능합니다.


      1. 프로젝토링 정규반
         → 개강일 - 180일까지

      2. 프로젝토링 온라인
         → 개강일 - 180일까지

      3. 프리미엄 집중반
         → 개강일 - 180일까지

      4. 취준 챌린지
         → 개강일 - 180일까지

      5. VOD 수업
         → 결제일 - 180일까지

      7. 직무탐색
         → 결제일 - 180일까지

      8. 금융권 현직자 특강
         → 특강 기간


      (예시)
      프로젝토링 개강일 : 3월 1일
      프로젝토링 결제일 : 2월 25일
      VOD 수강 가능 기간 : 3월 1일부터 180일 동안
    •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영수증 발급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영수증 출력을 통해 해당 클래스의 영수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환불 정책

      [클래스 환불 정책] 학원의 설립 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시행령 기준

      01. 플립러닝/실시간 온라인/오프라인 클래스
      · 수업 개시 직전: 전액 환불
      · 총 수업시간의 1/3 경과 전: 총 수강금액의 2/3 환불
      · 총 수업시간의 1/2 경과 전: 총 수강금액의 1/2 환불
      · 총 수업시간의 1/2 경과 후: 환불금액 없음

      * 수강생이 환불 의사를 밝힌 다음날부터 계산하여 환불합니다.
      * 반환 사유 발생일로부터 5영업일 이내 환불합니다. (PG 및 카드사의 기준에 따라 환불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환불금액의 10원 미만금액은 절삭합니다.


      02. 온라인 클래스(VOD 수업)
      · 수업 개시 직전: 전액 환불
      · 유료 수강기간의 1/3 경과 전: 총 수강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에서 강의 이용분을 제한 금액
      · 유료 수강기간의 1/2 경과 전: 결제 가격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에서 강의 이용분을 제한 금액
      · 유료 수강기간의 1/2 경과 후 : 환불 금액 없음

      * 온라인 클래스(VOD 수업)는 유료 수강기간과 무료 수강기간으로 구분합니다.
      * 유료 수강기간: 강의를 결제하여 수강이 가능한 시점부터 30일까지를 의미합니다.
      * 무료 수강기간: 결제일로부터 31일이 지난 이후부터를 의미하며, 무료로 복습 가능한 수강 기간입니다.
      * 영상을 5초 이상 재생한 경우 해당 클래스를 수강 시작한 것으로 적용합니다.
      * 패키지 강의는 강좌별 개별 환불이 불가합니다.
      * 수강생이 환불 의사를 밝힌 다음날부터 계산하여 환불합니다.
      * 반환 사유 발생일로부터 5영업일 이내 환불합니다. (PG 및 카드사의 기준에 따라 환불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환불금액의 10원 미만금액은 절삭합니다.


      [컨설팅 환불 정책]

      01. 컨설팅 운영
      ·  매칭 실패: 100% 환불
      ·  매칭 완료 후 신청자가 거절하여 종료하는 경우: 90% 환불
      ·  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
         - 매칭 완료 전, 사용자 취소 시: 100% 환불
         - 매칭 완료 후, 컨설팅 72시간 전 취소 시: 90% 환불
         - 매칭 완료 후, 컨설팅 24시간 전 취소 시: 50% 환불
         - 매칭 완료 후, 컨설팅 당일 취소 시: 환불 불가
         - 매칭 완료 후, 컨설팅 당일 불참 시: 환불 불가
      ·  멘토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
         - 멘토의 취소 시: 100% 환불
         - 멘토의 일정 변경으로 인한 취소 시: 100% 환불

      02. 컨설팅 일정 변경

      · 신청자의 요청으로 인한 일정 변경은 1회 가능하며, 컨설팅 2일 전까지 변경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멘토의 요청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협의하에 일정 변경이 가능하며 이로 인한 컨설팅 취소시 결제 금액은 100% 환불됩니다.

      03. 매칭 후, 거절

      · 매칭 완료 시, 안내일로부터 1일 이내에 거절 의사를 밝히지 않는 경우 수락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