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영업] 금융 비즈니스의 기본. 영업에 fit하다
많을 수록 개강이 빨라져요!
관심 있는 수강생
관심 있는 수강생
요약
목표
프로젝트
멘토
후기(4)
FAQ
금융 비즈니스의 기본. 영업에 fit하다
수업
17개
수업 기간
4주
정원
18명
추천대상
01
금융투자회사 리테일(지점) 직원의 마인드셋과 실제 필요한 역량 및 노하우를 직접 경험해봅니다.02
고객 중심 접근 방법, 고객 만족과 장기적인 관계를 만들어가기 위한 방법을 알아봅니다.03
금융투자회사 리테일 직원에게 필요한 지식과 역량, 그리고 이것의 지속적인 학습과 발전을 위한 노하우를 알아봅니다.04
고객 상담, 컴플레인 고객 대응 방법 등의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알아봅니다.금융권 진입. "영업"이라는 키워드 때문에 두려워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금융권에서의 업무와 직무는 결국, 고객에게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기관(법인)고객, 개인고객(리테일)과의 자문, 컨설팅 등의 다양한 업무는 결국 사람과의 관계로부터 출발합니다. "난 영업과는 맞지 않는 성향이야" 라는 막연한 두려움보다, 도전하고 극복하는 것이 성공적인 업계 진입에 더 빠른 좋은 결과를 가져올 거예요. 많은 분들이 두려워 하시는 금융권의 영업. 어떻게 내 경쟁자보다 우위에서 시작할 수 있을지, 커리어하이가 준비한 프로젝트와 함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직 증권사 PB 멘토님과 함께하는 프로젝트로, 수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금융권 영업의 본질 뿐만 아니라, 실제 상황의 롤플레잉과 피드백을 통해 경쟁력있는 나만의 역량을 만들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 결과물
리테일 영업 조직의 직원으로서 가져야 할 목표와 가치 찾기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나만의 강점 찾기 내가 작성하고, 멘토님에게 피드백을 받은 고객 케이스별 상담전략서 내가 작성하고, 멘토님에게 피드백을 받은 컴플레인 고객 대응 전략서 |
금융권 영업은 정말 익사이팅합니다. 나의 목표와 계획 하에 주도적으로 나의 성과를 이뤄나갈 수 있죠. 이를 위한 핵심 역량은 "고객 중심 접근" "지식과 역량" "신뢰와 윤리" "지속적인 학습과 발전" "고객 만족과 장기적인 관계" "스트레스 관리" "문제 해결 능력"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지점 영업은 이 분야에 대한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가 절대적으로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과 함께 이 핵심 역량을 키워드릴 수 있도록 한 달 동안 다양한 과제와 롤플레잉을 함께 해 볼 것입니다. 두려워 하지 마세요. 어떤 직무보다도 역동적이고 보람있는 일이라고 확신합니다. 수업에서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겠습니다! |
진행 프로세스
재직 중이라 과정을 따라오기 힘든 분들은 커리어하이로 직접 문의주세요! - Tel : 02.786.8600 - Mail : help@careerhigh.co.kr |
① 오리엔테이션 | 오프라인 참여 필수
- 프로젝토링 프로세스 및 커리큘럼 상세 안내
- 멘토 및 수강생과의 네트워킹과 팀빌딩
- 24.8.31 (토) 15:00 - 17:00 / 장소 추후 공지② VOD
- 실무 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녹화 강의
- 정해진 기간 동안 자유롭게 학습
- 수강기간 : 180일
(*) 프로젝토링 종료 후에도시청 가능
③ 과제 (프로젝트, 면접스터디)
- 멘토가 설계한 과제를 수행하고 프로젝토링 과제 제출 시스템(PASS)에 제출
- 자세한 제출 방식은 오리엔테이션에서 안내
④ 모의면접
- 기출 면접 질문을 바탕으로 토의 및 발표
- 오프라인 수업에서 멘토의 피드백 제공
⑤ 오프라인 수업
- 멘토의 과제 및 모의면접 피드백
- 주 1회(총 4회)
⑥ 면접대비 퀴즈
- VOD, 스터디 내용에 맞춰 퀴즈를 출제
- 멘토가 선정한 우수 퀴즈 문항을 풀이하고 오답노트 작성
상세 커리큘럼
관심 있는 수강생
VOD 수강 기한은 몇 일 인가요? (프로젝토링 포함)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환불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