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후기 및 평점
75
클래스의 후기 수5.0 / 5.0
수강생의 만족도-
hck**********
2024년 11월 수강주식 시황 공부하기에 자료는 좋으나 강의 중 외부 자료 참고를 많이해서 좀 중구난방식으로 느껴졌습니다. 물론 시장은 유동적이기 때문에 최신화 자료를 참고해서 보여주는 건 좋지만 미리 강의안에 넣어서 쭉 강의했으면 좋았을 것 같았습니다.
-
ske**********
2024년 10월 수강자격증을 딴 후에도 시장 분석에 대한 스킬이 부족하다고 느끼고 있던 찰나였는데 분석 방법과 그에 맞는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자료를 접할 수 있고 멘토님만의 비법을 전수 받을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
hon**********
2024년 10월 수강메크로부터 기술적 분석까지, 주식시장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다양한 실제 사례들을 통해 높일 수 있어 매우 유익했습니다 ! 뿐만 아니라 개별 수업마다 과제를 통해 멘토님이 피드백을 주시기 때문에 실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레퍼런스를 쌓기에도 매우 좋았습니다 !
-
sam**********
2024년 08월 수강해당 클래스를 수강하면서 금융 취업을 하는데 있어 필요한 배경 지식들을 많이 배울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주차별로 커리큘럼이 잘 짜져 있어, 주식을 분석하는데 있어 필요한 지표들을 많이 배울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멘토님이 직접 일을 하시는 모습에 대해 많이 얘기해 주시면서 증권시장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었습니다.
-
juc**********
2024년 08월 수강온라인 강의를 수강하면서, 오프라인 실시간 피드백을 받으면서 시장을 바라보는 관점과, 이를 연계하여 원하는 정보들을 얻어내는 방법을 알 수 있었고, 얻은 정보들을 종합해 자신만의 주장을 만들어내는 과정에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클래스 기간 내내 얻은 가장 중요한 가르침은 ‘이 길에 지름길은 없으니 무식하게 성실하게 들이받아라’ 는 것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어떤 분야에 취업을 하게 되든지간에 그 분야에서 성실하게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수 있게 만드는 발판을 얻은 것 같습니다.
-
ham**********
2024년 08월 수강멘토님이 조언해주시거나 피드백을 해주실 때 알고 계신 최대한의 정보와 엮어서, 그리고 제가 작성한 자료를 꼼꼼히 체크해서 해주신 점이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 또한 이번 한달 동안 원래는 꾸준히 체크하지 못했던 시장 상황에 대한 리뷰와 프리뷰를 프로젝토링을 진행하며 성실하게 진행할 수 있었던 것 같아 저 자신의 금융 지식 제고에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큰 노력을 쏟아 관심 가져주신 멘토님, 매니저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hye**********
2024년 07월 수강"수강하길 잘 했다!" 라는 생각이 먼저 들어요. 제가 부족했던 실무능력을 키우고 넓은 시야를 얻은 것 같은 느낌이에요. 이런 세상이 있구나 하는. 그리고 멘토님이 열정이 넘치셔서 저도 동기화돼서 활활 버닝모드로 프로젝토링을 끝낼 수 있었습니다. 하면서 느낀 점은 결국은 자기 하기 나름이라고 생각합니다. 본인이 얼마나 시간을 많이 쓰고 많이 고민하는지에 따라 얻어가는 배움이 다르다고 느껴요. 다들 화이팅입니다:)
-
eug**********
2024년 07월 수강시황에 정말 무지한상태로 시작하였는데, 강의 내용이 알차고 프로젝트도 배운 내용을 활용할 수 있는 형태로 이어져서 실용적이었다. 현직자 멘토분이 열정적으로 피드백해주시고 실무 경험도 들려주셔서 금융권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
kdz**********
2024년 07월 수강평소 혼자서 투자 공부를 많이하긴 했지만, 실제 업계에서 활동중인 분들에게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았습니다. 이번 한 달간의 수업을 통해서 소중한 기회를 접할 수 있었고 저 스스로도 시장을 더 넓은 시각에서 바라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금융권 취업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추천 드립니다 :)
-
022**********
2024년 07월 수강금융권 취업에 관심이 생겼지만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하던 중 학교를 통해 해당 수업을 알게 되었습니다. 프로젝트 과제를 수행하며 한 달 전보다 아는 게 늘어난 걸 느껴서 좋은 경험이었다고 생각합니다.